728x90
반응형
[ pinslog ]10개월차 주니어 안드로이드 개발자의 회고록2022-08-03 23:09:42들어가며 어느덧 입사한지도 10개월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집-학원 집-학원 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집-회사 집-회사 하는 직장인이 되었네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던 당시 어떤 분의 회고를 읽고 '나도 입사하면 글 써야지'라고 마음을 먹은 것도..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흘러버렸습니다. 하지만 늦었다고 포기하는 것만큼 아쉬운 것이 없겠지요? 이제라도 그동안 신입 개발자로 일하며 느꼈던 것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세요? 먼저 짧게 제 소개를 해보자면 저는 스마트 헬스케어 스타트업에 재직중인 안드로이드 개발자입니다. 입사와 동시에 기존 레거시 프로젝트를 토대로 자사 신규 플랫폼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에 투입이 되었고 현재 실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개발팀..
728x90
반응형